32 0 0 2 0 0 1개월전 0

너는 너답게

너는 너답게

사랑하는 손녀 아린이 매일 성장하는 것을 지켜보는 데서 가장 큰 행복을 얻는 할머니. 아린이을 처음 품에 안은 순간부터 할머니의 세계는 더 밝아지고, 웃기고 작은 손이 뻗어나가고, 무조건적인 사랑의 따뜻함이 가득했습니다. 할머니의 하루는 아린이 첫걸음을 지켜보고 있고, 아린이의 미소가 얼굴 가득 채우는 것을 보며, 아린이가 잠이 들때까지 아린이를 바라보고 있는 것입니다. 아린이가 하는 모든 새로운 행동, 아린이가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것에 관심을 가지는 것이 할머니의 마음을 행복하게 합니다 이 책은 그 사랑에서 태어났습니다. 아린의 미래의 여행에 대한 사랑과 진심으로 좋아하는 마음을 담은 책입니다. 항상 아린을 응원하고, 손잡아 주고, 온 마음을 다해 사랑할 것입니다.
사랑하는 손녀 아린이 매일 성장하는 것을 지켜보는 데서 가장 큰 행복을 얻는 할머니.

아린이을 처음 품에 안은 순간부터 할머니의 세계는 더 밝아지고, 웃기고 작은 손이 뻗어나가고, 무조건적인 사랑의 따뜻함이 가득했습니다.

할머니의 하루는 아린이 첫걸음을 지켜보고 있고, 아린이의 미소가 얼굴 가득 채우는 것을 보며, 아린이가 잠이 들때까지 아린이를 바라보고 있는 것입니다.
아린이가 하는 모든 새로운 행동, 아린이가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것에 관심을 가지는 것이 할머니의 마음을 행복하게 합니다

이 책은 그 사랑에서 태어났습니다.
아린의 미래의 여행에 대한 사랑과 진심으로 좋아하는 마음을 담은 책입니다.
항상 아린을 응원하고, 손잡아 주고, 온 마음을 다해 사랑할 것입니다.
자연의 순환 속에서 소소한 행복을 발견하며 살아온 작가는
1년 전 할머니가 되었고, 그 순간부터 그녀의 마음은 형언 할 수 없는 기쁨으로 가득 찼습니다.

그녀는 소중한 손녀 아린이를 볼 때마다 세상을 다 얻은 것처럼 순수한 행복감을 느낍니다

.그녀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손녀가 건네는 작은 속삭임에 귀 기울이며, 손녀가 웃고 우는 순간에서 삶의 의미를 찾습니다.

손녀를 키우면서 느끼는 일상의 기쁨을 나누고자 하는 마음으로 독자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잔잔한 울림을 전합니다.

그녀의 글은 마치 한 편의 서정시처럼, 할머니의 따뜻한 마음과 인생의 깊이를 담고 있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